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의 연잎밥 맛집!! "연잎애"

분양돌이의 일상

by 분양돌이 서과장 2019. 12. 5. 11: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양돌이 서과장입니다.

오늘은 춘천에서 일하면서 너무 맛있는 건강 맛집을 알게 되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써용!

바로바로 연잎밥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물, 이런 반찬도 너무 좋아해서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ㅠ

퇴계동 한숲시티를 지나서 우회전하시면 경전철 다니는 고가 밑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가서 연잎밥 정식을 시켜 먹었는데요 가격만 보면 만원이면 비싸네??

라고 하실수 있는데 나오는 반찬을 보면 놀라실껄요!?

이것 보세요 !

사진 처럼 새우장, 불고기까지 만원에 다 포함된 가격이라는 것을!

새우장은 1인당 1개씩 주시는거 같아요!

저는 3명이서 가서 먹어서 새우장 3마리가 나왔어요!!

이 새우장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간장이 많이 짜지도 않고, 중독성이 너무 강해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저 간장에 밥도 비벼먹고 말았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깐!

두둠칫!

드디어 메인 연잎밥이 나왓네요!

엄청 두툼하죠?

뜨끈뜨끈 밥이 너무 맛있어요!

사진만 봐도 건강해지는 기분 들지 않으세요?

밥자체도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구요!

저는 특히 숙주나물 무침 강추합니다!

유자인가 레몬이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한게 너무 맛있어요! 중독성 갑갑갑

뭔가 깔끔하고 맛있는걸 먹고 싶다 하면

춘천 연잎애 아주 강추합니다!!

 

50m

© NAVER Corp.

/OpenStreetMap

연잎애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475-4 1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