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사거리역 양꼬치 맛집! 양꼬치엔 고량주!!

분양돌이의 일상

by 분양돌이 서과장 2020. 2. 27. 12: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양돌이 서과장입니다.

오늘은 무거운 부동산 이야기가 아닌 일상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해요!

아참. 요새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분들 너무 힘드시겠지만 .. 건강 잘 챙기시면서

화이팅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몇일전에 친구랑 저녁먹자고 약속을 잡았는데

친구가 양꼬치가 맛있는 곳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여기는 옥수수 온면이 서비스라고 해서 혹하기도 했어요 ^^;;ㅋㅋ

여기가 어디냐면 바로 신경성 양꼬치인데요!

광명사거리역과 가까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도 양꼬치를 너무 좋아해서요

그 양꼬치 소스와 즈란?이거를 같이 찍어먹는걸 너무좋아해요 ㅠㅠ

짜잔!

형식은 저녁을 먹으려고 만났지만

음식이 당연히 술과 연관이 있죵 ㅠㅠ?ㅋㅋㅋ

저희는 기본으로 양꼬치 2인분을 시켰어요!

양꼬치엔 술이 빠질수 없기에..ㅋㅋㅋ

친구가 소주 말고 고량주 먹자고해서

저희는 설원 큰거 한병 시켰습니다!

도수는 30도라서 크게 부담도 안되고

전 개인적으로 고량주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양꼬치와 술이 준비가 되었으니

얼른 구어서 먹어야겠죠?ㅋㅋ

예전에는 저 굽는 곳에 10개 꽉꽉 채워서 구웠는데요

항상 그러면 태우거나, 올려놓고 식어서 안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먹을만큼만 야금야금 돌려서 먹어야 더 맛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맛있게 먹다보면

아까 말씀드린

옥수수 온면이 서비스로 딱 나와요!

근데 저한테는 좀 달았어요 ㅠㅠ

그게 좀 아쉬웠어요!

덜 달고 얼큰했으면 아주 술안주로 최고...

요새 다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걱정되시겠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거나, 광명사거리에 약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1

역과 가까워서 금방 찾으실거에요!!

아 글쓰다보니 저는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그럼 2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